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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산계룡교육지원청, 친절한 전화 응대 방법 교육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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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 2020.0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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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시민의소리] 논산계룡교육지원청은 2020. 7. 1.자 인사발령에 따라 전입자를 대상으로 친절한 전화 응대 방법을 교육했다.


[크기변환]논산계룡교육지원청, 친절한 전화 응대 방법 교육 실시.JPG

 

최초 전화 수신, 연결 안내, 부재중 안내, 업무처리태도, 마무리 통화와 끝인사 등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로서 미흡한 응대 태도를 개선하고 민원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유미선 교육장은 직원들에게“상대방의 입장에서 소통하고 공감하여, 교육수요자들이 체감할 수 있도록 친절마인드를 함양하자.”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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